모든 사진은 찍은 카메라에 따라 순서가 다르며, 리코 GR2에서는 거의 다 찍고 여행기는 거의 리코 GR2로 찍은 사진 순서대로 합니다.. 그 외의 카메라로 찍은 것은 단지 추가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만… 리코 GR2 카메라의 설정이 잘못된 것을 모르고 한국에 와서야 발견하고.. 사진이 전체적으로 어둡습니다. 보정하면 되는데 귀찮아서 그냥 올려주세요. 시간이 나면 아쉬운 사진은 따로 보정 예정. 일어나는 것은 새벽 4시경에 일어난 애플 워치로 알람을 설정해 두면, 눈이 떠진다! 4시에 일어나 모두가 자는 동안 힘들게 10분에 걸쳐 바싹바싹 옷을 갈아입고 어제 남은 주머니를 들고 나와 냠냠… 그리고 들어와서 조심스럽게 짐을 다 챙긴다. 5시쯤이었는데도 벌써 캐리어가 줄을 서 있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캐리어를 줄 세우고, 좋은 장소에 앉아 밖을 구경한다 모든 사진은 찍은 카메라에 따라 순서가 다르며, 리코 GR2에서는 거의 다 찍고 여행기는 거의 리코 GR2로 찍은 사진 순서대로 합니다.. 그 외의 카메라로 찍은 것은 단지 추가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만… 리코 GR2 카메라의 설정이 잘못된 것을 모르고 한국에 와서야 발견하고.. 사진이 전체적으로 어둡습니다. 보정하면 되는데 귀찮아서 그냥 올려주세요. 시간이 나면 아쉬운 사진은 따로 보정 예정. 일어나는 것은 새벽 4시경에 일어난 애플 워치로 알람을 설정해 두면, 눈이 떠진다! 4시에 일어나 모두가 자는 동안 힘들게 10분에 걸쳐 바싹바싹 옷을 갈아입고 어제 남은 주머니를 들고 나와 냠냠… 그리고 들어와서 조심스럽게 짐을 다 챙긴다. 5시쯤이었는데도 벌써 캐리어가 줄을 서 있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캐리어를 줄 세우고, 좋은 장소에 앉아 밖을 구경한다
천천히 목적지를 향하고 있는 배. 천천히 목적지를 향하고 있는 배.
귀연 내 자식. 귀연 내 자식.
도착해서 한~~~~참다보니 너무 심심했다. 그리고 내릴 시간이 되어 일찍 내렸다. 정말 빠른 걸음으로 수속을 마치고 곧바로 줄을 서서 텐진행 버스를 기다렸다가 버스를 타고 호텔로 간다. 그리고 호텔에 짐을 맡기고 나와서 #조카하마선착장가는 버스를 타기위해 기다렸는데 버스시간이 지나도 안온다.. 9시 15분에 출발하는 배를 탈 수 있을 것 같았는데 버스때문에 못탄다. 조카하마에 노코지마행 배는 1시간에 1회 있어, 15분 배임. 도착해서 한~~~~참다보니 너무 심심했다. 그리고 내릴 시간이 되어 일찍 내렸다. 정말 빠른 걸음으로 수속을 마치고 곧바로 줄을 서서 텐진행 버스를 기다렸다가 버스를 타고 호텔로 간다. 그리고 호텔에 짐을 맡기고 나와서 #조카하마선착장가는 버스를 타기위해 기다렸는데 버스시간이 지나도 안온다.. 9시 15분에 출발하는 배를 탈 수 있을 것 같았는데 버스때문에 못탄다. 조카하마에 노코지마행 배는 1시간에 1회 있어, 15분 배임.
버스 타고 선착장 가는 길. 9시 15분 배는 포기상태…아저씨 왜 늦게 오셨어요…왜요? 왜.. 선착장에 도착하면 9시 15분이면 분하다 버스 타고 선착장 가는 길. 9시 15분 배는 포기상태…아저씨 왜 늦게 오셨어요…왜요? 왜.. 선착장에 도착하면 9시 15분이면 분하다
티켓을 끊는데 덜컹덜컹… 스카이카로 골라본다니… 아무튼 잘 골랐다. 조카하마-노코지마 왕복 460엔 그냥 왕복으로 발권하는게 편한 티켓 관리를 잘해야지. 티켓을 끊는데 덜컹덜컹… 스카이카로 골라본다니… 아무튼 잘 골랐다. 조카하마-노코지마 왕복 460엔 그냥 왕복으로 발권하는게 편한 티켓 관리를 잘해야지.
한 시간이나 기다려야 하는데… 너무 심심해. 정말 아무것도 없어서.. 사진이라도 찍으려고 여기저기 돌아다녔다. 한 시간이나 기다려야 하는데… 너무 심심해. 정말 아무것도 없어서.. 사진이라도 찍으려고 여기저기 돌아다녔다.
잘못된 노출을 하고 있는 줄 모르고 (찍어서 확인도 안 하는) 사진이 많이 어둡게 나와서 오열···섬에 가려고 기다리는 사람들은 생각보다 좀 있었고, 일본인도 있었고, 중국인도 있었다. 잘못된 노출을 하고 있는 줄 모르고 (찍어서 확인도 안 하는) 사진이 많이 어둡게 나와서 오열···섬에 가려고 기다리는 사람들은 생각보다 좀 있었고, 일본인도 있었고, 중국인도 있었다.
배를 타는 요시노코지마(吉野古島)에서 나오는 사람도 꽤 많았다. 배를 타는 요시노코지마(吉野古島)에서 나오는 사람도 꽤 많았다.
10분 정도면 들어가는 곳이라 아주 조금 배를 탔는데 배 안이 정말 너무 시원했다. 10분 정도면 들어가는 곳이라 아주 조금 배를 탔는데 배 안이 정말 너무 시원했다.
배 출발 전에 사진을 찍으러 왔는데 생각보다 타는 사람이 꽤 있었다. 배 출발 전에 사진을 찍으러 왔는데 생각보다 타는 사람이 꽤 있었다.
아주 아주 시원한 배를 타고 노코섬으로 출발. 만약 노코시마에 가고 싶다는 사람이 있다면 배 시간은 1시간마다 있고, 첫차는 5시 15분에 있다. 이렇게 매시간 15분마다 배가 있기 때문에 버스 탈 때 시간 잘 보고 타야 한다.. 아니면 나처럼 1시간을 기다려야 한다. 여기서부터는 카메라:후지 X-T30II 렌즈:XF35mmF2RWR아주 시원한 배를 타고 노코지마로 출발. 만약 노코시마에 가고 싶다는 사람이 있다면 배 시간은 1시간마다 있고, 첫차는 5시 15분에 있다. 이렇게 매시간 15분마다 배가 있기 때문에 버스 탈 때 시간 잘 보고 타야 한다.. 아니면 나처럼 1시간을 기다려야 한다. 여기서부터는 카메라:후지X-T30II 렌즈:XF35mmF2RW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