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피스 MP-47 하운드 KO

이번에는 마스터피스와 함께 해보죠.

지난 마피아 래칫K.O 이후 두 번째 K.O인하운드입니다.요즘 마무리 영상에 단골로 등장하는 분이시죠~!! 밤일은 하운드? 사실 로봇공학박사 승태씨가 말하길 오히려 정품보다 낫다는 K.O.하운드!!정품은 중간에 크렉이 들어가는 부분이 있는 반면 K.O 버전은 오히려 이 부분이 보완되었다고 합니다.정말 궁금했던 건데 같이 봐요~! 332번째 멤버는 하운드예요.

먼저 비이클 클래식 지프입니다.미쓰비시 J59 군용 지프. 일단 조형을 보자마자 와~ 이거 마피아가 사서 한번 지대에 쳤구나!그 옛날 영화 람보에서 봤던 지프 그 자체입니다.조형이 대단해요, 선스트리커를 접했을 때의 그 충격?!

옆모습이요 보닛 밑에 Jeep가 적혀있고 사이드에 멋진 몰드를 잘 파놨어요.그리고 변형을 위해 접어서 수납되는 바퀴!!옆모습이 정말 최고네요.

뒷모습입니다. 스페어 타이어의 회전을 보세요, 저것마저 부러져 내부에 수납할 수 있고, 오른쪽에 달린 통도 당연히 감쪽같이 수납할 수 있습니다.자동차 무기인 박격포도 저게 어깨에 오나? 하지만 역시 완벽한 수납!!이거 진짜 미치겠네요.

꽃미남 각도~~!!

당연한 보닛 오픈기믹~~~!!

살벌한 내부디테일~~~!!더욱 소름끼치는건 로봇시 어깨봉투가 차량중간에 기어봉과 컵홀더가 위치한 부분으로 변형되다니..뚜껑을 덮고 안기부 차로 변신~~~!!남산으로 갈게~~80년대를 추억하는 살벌한 전경차량과 안기부차량~~!!로봇 모드입니다. 그런데 변신하는 동안 정말 재밌고 계속 감탄했습니다.진짜 마피아를 잇는 명품 조형입니다.정면에서 보면 팔이 약간 짧은 감이 없지는 않지만 개인적으로는 하운드의 라스보스라고 생각해요!옆모습입니다. 그만큼 비이클에서 이런 로봇으로 변한다면 정말 훌륭하게 설계했을 겁니다. 소용없네요. 정말~!! 옆에서 보니까 팔 비율이 맞는 것 같기도 하네요.뒷모습입니다 나사구멍빼고 이쪽도 너무 예쁘고 멋있네요.차량일 때 앞 유리도 등에 밀어넣고 핸들도 보이네요.씩씩해요~!!잉여 무기란 존재하지 않아!부속 권총도 다리 쪽에 수납됩니다.고 가드와 절친한 친구였던 하운드. 애틋한 부고에 복수에 불타는 사나였다. 하운드: 으아아아아아악!! 저 어린 새들, 어디 누구라고~!!! 가드야!!! 하늘은 편해?”하운드: “우리 가드를 그렇게 만든 새싹은 누구야?”먼저 미사일부터 두들겨 맞는 상남자 하운드.하운드: “미사일은 가짜야, 이놈들아!!분노의 비차가 왕눈이의 상처에 작렬!!친구의 죽음앞에서 성별따윈 없어!! 그대로 톱 배우 요한슨의 대나무 통에 라이트를 꽂아버리는 하운드.이에 질세라 인비저블의 날갯짓~~!!더 무서운건 들킨 숀이었다는거~!!션:”메에 에어에!!!” 하운드:”아~~!! 이 새치 뭐야!!! 시간되면 짝짓기 시켜줘~ 미안해~ 샘(눈물)!!”로키까지 칼을 빼들고 다가오는데…이때 멀리서 돌진해오는 수송차량~~~!!부아아아아앙~~!!깡총~~~투투투투~~~!!차에서 애들 밀어서~하운드를 구한 뒤 유유히 전장을 빠져나간다.아수라장~~!!”뿌뿌, 나 가만히 있었는데…”하운드: ‘나는… 공격만 하는 줄 알았어…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