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트체스 시즌7 비늘 혐오자 난동 울라프 데크 공략
오늘은 요즘 인기있는 비늘 혐오자 덱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 용으로 가지 않고 그 용을 카운터 칠 수 있는 데크로 인기가 상당히 높아지고 있는데 관련해서 자세히 이야기해 보자. 롤트체스 시즌7 비늘 혐오자 난동꾼 울라프 데크의 구성은?
데크 구성은 그리 어렵지 않다. 2코 영웅이 많고 올라프 위주라 렙업만 빨리 하면서 진행하면 된다. 특히 용이 들어가지 않아 부담도 적은 편인데 어떻게 운영하면 좋을까? 롤트체스 시즌7 비늘 혐오자 난동꾼 올라프데크의 초반 운영은?
시작은 릴리아가 들어가기 때문에 기병대에 가도 되고, 날뛰는 시너지도 받으니 날뛰는 사람으로 가도 된다. 둘 다 자코히어로가 있어서 이걸 기반으로 진행! 갑판 자체가 장기전이기 때문에 초월을 먹으면 보다 쉽게 운영할 수 있다
갑판 파워도 나쁘지 않기 때문에 연승할 수 있고 그렇게 7레벨까지 빨리 가야 한다. 7레벨 이후 리롤을 통해 이 데크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올라프, 그리고 사일러스, 다이애나도 별 3개가 가능하면 해주고 올라프 3개가 되면 데크파워가 더 강해져 8레벨이 되어 파이크를 맞아들이면 끝이다. 롤트체스 시즌7 ‘비늘 혐오자 날뛰는 자’ 올라프데크극 후반부는?
파이크까지 나오면 갑판 파워가 대박이다. 비늘 혐오자 버프 때문에 용도 잘 잡고 체력이 많은 적에게 데미지가 감소하기 때문에 극 후반에도 승률이 잘 나온다. 조금 불안하면 9레벨까지 가서 5코 영웅을 추가로 넣으면 된다. 장비는 올라프에 구인수 피바라기 수은 그리고 사일러스에 지크벽지 다이애나 아이템을 넣으면 된다.